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라에서 내려주신 메밀국수+초밥 8pc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0. 5. 27.
반응형

정부 재난 지원금 잘 쓰고 계신가요?

전 옷도 사고 고양이들 간식도 사고 과일 중에 비싸서 망설이던 종류도 왕창 사 먹고 병원비도 내고 여기저기 필요한 곳에 엄청 잘 쓰고 있습니다.

 

요즘 재난지원금으로 뭔가를 살 때 "나라에서 내려주신 OOO이시다~ 잘 쓰고 잘 먹어라~"라고 말하는게 유행어라고 해서 한참 웃었는데 정말 뭔가 나라에서 받은 용돈으로 평소 제 돈으로 사기에는 좀 망설이던 것도 어쨌건 기한 내에 써야 하는 돈이라는 생각에 딴 생각 안 하고(나중에 중고장터에 팔 요량으로 비싼 물건을 사는 사람들도 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오롯이 제가 필요한 생필품과 고양이 용품 그리고 가족들 외식비로 쓰고 있어요.

 

 

그 중 오늘의 사치는 만원짜리 메밀국수+초밥 8pc였어요.

미아사거리의 스시향에서 먹었고요. 역시나 신선하고 맛났습니다.

 

메밀국수 나오기 전에 얼렁 찍어 보았어요.

 

 

 

 

 

 

소라 초밥이 특히 달고 부드럽고 맛나요. 다른 초밥도 신선하고 맛있고요. 모자라면 초밥만 몇 개 더 주문해야지 했는데 메일 국수까지 다 먹었더니 딱 기분 좋게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덮밥 포장만 해올 때와는 다르게 생선조림이랑 샐러드, 락교, 생강절임 등을 곁들일 수 있으니까 식당에서 직접 먹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이 네이버에 써 있는 거랑은 좀 다른 거 같아요. 3시부터 손님을 안 받을 때도 있거든요. 그러니 점심 때는 최소한 2시까지 가거나 아님 4시 30분 이후에 방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