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구경

북서울 꿈의 숲 벚꽃 구경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1. 4. 10.
반응형

 

집 근처의 훌륭한 공원 북서울 꿈의 숲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벚나무가 꽤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하지만 지난 주말에 비가 와서 꽃잎이 눈처럼 날리는 장관도 함께 진행중이라

보러가실 분들은 빨리 가셔야 할 거 같습니다.

 

 

 

 

 

 

 

 

 

 

 

 

 

 

벚꽃 종류가 여러 가지라서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하늘도 파랄 때 가서 예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참고로 잘 나온 사진은 이미지 판매 사이트에 등록하는데

이 날은 벚꽃과 하늘 덕에 잘 나온 사진이 꽤 있어서 흡족했어요.

 

 

 

 

 

 

 

 

 

 

 

이렇게 벚나무 아래서 꽃구경하며 맘편히 소풍을 즐길 수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봄 한 때 순간만 즐길 수 있는 아름다움이라 그런지

답답한 맘이 행복해지는 한때였습니다.

 

 

 

 

 

 

 

 

 

 

 

 

 

아시는 분들만 아는 북꿈숲 윗쪽 사슴사육장에서 예쁜 사슴들도 구경했어요.

 

 

 

 

 

윗쪽 계단에서 본 공원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맘이 풍요로워지는 그런 느낌

 

 

 

 

예쁜 꽃 보러가시려면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