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NCS확인강사&훈련교사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3급 신청 승인~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3. 6. 12.
반응형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신청 상태가 승인으로 나와 있어서 출력버튼을 눌렀습니다. 긍데 희한하게도 출력은 1회 밖에 안 된다고 알림이 뜨더라고요. 음... 그래서 프린터 매수를 일단 3장으로 해서 출력해 놓았습니다. 출력을 마치고 나니까 상태가 아래 이미지처럼 출력 완료로 변경되네요.

 

 

처음에 신청서 작성할 때 주소지를 적는 란이 있었는데 자격증 배송이 되니까 정확하게 쓰라는 문구가 있었거든요. 추후 실물이 실제로 배송되면 포스팅에 추가해 놓겠습니다. 

 

프린트한 자격증은 이렇게 생겼어요. 헤헤~

 

 

이로서 자격증은 15개가 되었습니다!

9월에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이 무난히 나온다면 올해는 더이상 공부 욕심 안 내고 싶지만(몸도 뇌용량도 과부하...) 하반기에 한국어교원3급을 시작할지 아님 방송대 사회복지학과 4학년 2학기 마무리까지 학점관리에 올인할지 고민 좀 해봐야할 거 같네요.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3급 디자인 직종
컴퓨터활용능력 2급
직업상담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3D프린터운용기능사
ITQ 엑셀 A급
ITQ 파워포인트 A급
ITQ 한글 A급
GTQ 포토샵 1급
COS 스크래치 2급
웹디자인 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제빵기능사
제과기능사
JLPT 3급

 

하아~ 너무 힘들었던 만큼 스스로가 참 기특합니다~ 얼마나 힘들었는가로 따지자면 자기효능감 +3 정도 올라간 기분!

이제 누가 선생님~이라고 불러도 낯부끄럽지 않아서 좋으네요. ㅎㅎㅎㅎㅎ 

 

 

HRD넷에서 이전에 디자인 쪽으로 NCS강사 신청했던 거 점수가 56.5점이었는데 30점 추가가 되도록 추가 신청하였습니다.

 

예전엔 선택을 해봐도 정보가 없다고 안 불러와졌는데 자격증 발급 이후에 클릭하니까 자동으로 정보를 끌고 오네요. 훈련교사3급이랑 컴활2급 정보 추가해서 변경신청했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