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네이버페이 적립 카드 발급했어요~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3. 12. 2.
반응형

 

 

 

 

 

7만원 짜리를 사면 4,289원이 적립되는 네이버페이에서 "해외에서 사용할 때도 동일하게 포인트 적립이 되는 카드"를 발급한다고 해서 얼른 발급 받았습니다.

 

 

 

 

 

 

 

 

 

 

 

 

 

 

 

일단 형광 컬러여서 맘에 들었고요. "싸인하는 란"이 없고", "마그네틱 선이 가려져 있는 디자인"이라 좀 독특하다고 생각했네요. 편의점에서 제가 꽂을 때는 괜찮겠지만 일반 수퍼에서 긁을 때도 잘 되는 거 맞는지 빨리 테스트 해보고 싶네요. 아, 편의점에서 긁어봐도 되는 거네요. 오호홍~ 

 

 

 

 

 

디자인이 심플한 거 같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기부니가 좋습니다.앞으로는 포인트 팍팍! 쌓이는 네이버페이 카드로만 결제할래요. 사실 핸드폰으로 결제할 수도 있는데 핸드폰 흔들어서 사용하거나 대기하는 동안에 화면이 꺼져버리면 결제 시간이 좀 지체 돼서 번거로웠거든요. 그러니 핸드폰이 편하다고는 해도 아직까지는 실물 카드가 더 간편할 때가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