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_공부

케이뱅크 K뱅크 5% 금리 이벤트 중이네요.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2. 6. 17.
반응형

 

 

금리 우대 코드를 받고 3년 이상 기간으로 가입하면 3~5% 이자를 주네요. 2차 이벤트라서 1차 때 코드 받은 분들은 재가입 안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딱 고정금리인지 써있는 부분이 안 보여서 좀 그런데 설마... 맞겠죠? ㅎㅎㅎ

 

 

 

 

선착순 10만명이라고 하니 어여어여 서두르세요~

 

 

 

 

 

D-day 1096일 남았네요. ㅎㅎㅎㅎ 정말 5% 다 주면 아주 훌륭하니 잘 갖고 있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