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쇼핑몰 고객지원입니다.
수입사 항목을 입력해주세요 라는 메세지로 실패됐을 경우 마켓상품 전송창으로 이동합니다.
(경로 : 마켓통합관리 > 전송로그 확인 > 상품관리 로그 > 전송실패 탭 > 상품명 클릭)
상품정보 > 원산지 별도로 체크하여 확인시 맨 끝의 입력칸이 빈칸 혹은 마지막 항목까지 선택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해당 빈칸을 '수입사'항목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송실패된 것을 일괄수정 하여 전송하거나 템플릿을 수정하여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1. 수정에 실패했을 경우
마켓통합관리 > 마켓통합 상품관리 > 판매중 상품관리 > 스마트스토어 탭으로 이동합니다.
상품 체크 후 [마켓별 일괄수정] 클릭합니다.
상품정보 클릭 > 원산지 클릭 > 별도 체크하여 국외, ㅇㅇㅇ, ㅇㅇㅇ, 뒤에 빈칸까지 입력 후 일괄수정 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에 실패했을 경우
1) 마켓통합관리 > 서비스설정 > 템플릿관리 > 템플릿 수정창 진입
상품정보 > 원산지 별도체크하여 셋팅 (빈칸없이) > 저장
[ 원산지 외에도 필수로 되어 있는 항목은 가능하면 별도 체크하여 점검 바랍니다 ]
2) 마켓통합 상품관리 > 연동전 상품관리 > 연동실패 탭에서
동일 메세지로 실패된 상품들 '연동해제' 처리합니다.
3) 그 뒤에 미연동 탭에서 템플릿 선택하여 재등록 바랍니다.
다른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고,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메일은 회신이 불가한 메일이니 문의사항은 1:1 고객지원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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