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방송대 사회복지학과

방송통신대 사회복지학과 4학년 2학기 등록 기간입니다~ 등록금 구경하세요.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3. 7. 31.
반응형

 

 

 

 

먼저 등록금을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할 때 가상계좌번호는 신규로 받은 계좌번호로 넣어야 합니다. 이때 - 표시는 빼고 숫자만 넣어야 등록이 가능하고요. -가 들어간 채로 긁어서 복붙하면 없는 계좌라고 등록이 안 되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일이 너무나도 많았던 23년도 상반기를 무사히 지나고 어느새 사회복지학과 마지막 학기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4학년 1학기까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과 관련된 과목은 모두 수료하였기 때문에 마지막 학기는 추후 제가 실제로 사회복지분야에서 업무를 할 때 도움이 될만한 그리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타과 과목을 추가해서 수강과목지정을 하였습니다. 장학생 특혜로 1과목 더 추가할 수도 있었지만 학점 관리해야 되니까 무리하지 않을 생각이에요. 졸업이 확정되어야 내년에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볼 수 있기 때문에 2학기를 무사히 보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지금에 와서 한가지 아쉬운 것은 이전 포스팅 중에 사회복지학과를 다니는 동안 추가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인 건강가정사 자격과 관련하여 정작 저는 해당과목에 대한 수료가 안 되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학기마다 들을 수 있는 건강가정사 과목이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인데 사회복지학과 3학년 편입 후 2년 동안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과 관련된 과목을 우선으로 지정하다보니 제가 건강가정사 과목을 들을 수 있는 시기에는 해당 교과목을 지정할 수 없었다는게 현실이었어요. 다른 분들은 좀 더 바지런히 살펴보시고 두 개 다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아쉬워요! 으헝헝!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