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직업상담사 취업지원관

오랜만에 이전 직장 방문

by 매일매일 여러가지 이유로 좋은 날 2023. 7. 22.
반응형

 
 
 

 
 
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는지 올해도 벌써 5개월뿐이 안 남았네요.
 
 
 
 
3월에 퇴직했던 이전 직장인 학교는 이제 방학 시즌이라 조용할 때 한번 당겨왔습니다. 후임으로 오신 분이 업무를 잘 하고 계셨고 학생들 취업 관련된 전반적인 흐름도 좋아보여서 다행이었어요~
 
 
 
 
방학에는 학교 텃밭 관리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텃밭에서 깻잎이랑 상추 따려고 했다가 넘 더워서 포기하고 퇴근하는 후임샘이랑 낮술 한 잔하며 토크 좀 한다는게 3시간이 훌쩍 가버린 ㅎㅎㅎㅎㅎ 
 
 

 

 

 

 


 
 
약간 A/S 너낌으로 갔었는데 상황이 모두 좋아보여서 이제 제 스스로 할 일만 잘하면 될 거 같다는 큰 깨달음이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ㅋ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